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2 볼보 슈퍼 주니어 캠프’ 개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2 볼보 슈퍼 주니어 캠프’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8.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부터 15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임직원 자녀 120여명을 대상으로 8월 7일부터 15일까지 2 차례에 걸쳐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 교육센터에서 어린이 영어캠프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를 개최한다.

지난 2004년부터 임직원 자녀들을 위해 시작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볼보 슈퍼 주니어 캠프’는 어린이들이 뜻 깊은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교육 및 재미있는 게임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자녀 여름방학 계획으로 고민하고 있던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의 프로그램은 타 영어캠프와 마찬가지로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그러나 볼보 캠프는 어린이들이 영어에 재미를 느끼고, 각 프로그램을 거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쓸 수 있게끔 ‘신나는 활동(Fun activity)’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는 올림픽 시즌에 발맞추어 ‘영어 올림픽’ 프로그램을 구성, 신체활동과 영어를 접목해 한층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멘토링 세미나를 통해 참가 어린이들은 자신의 꿈에 관해 보다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올해의 볼보 캠프는 어린이들에게 굴삭기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굴삭기 운전’ 프로그램을 더했다.

또한, 더위를 식히고 한여름의 추억을 안겨주기 위한 ‘워터 페스티발’과 볼보의 3대 핵심가치 중 하나인 ‘환경 존중’ 마인드를 배우게 되는 ‘재활용품을 이용한 식물심기’ 도 준비되었다. 이 밖에, 어린이들은 오카리나 연주와 포크 댄스 등을 배워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