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부산 센텀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부산 센텀 푸르지오’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6.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4층~지상 28층 규모의 아파트 6개동 560세대 분양

대우건설은 부산 부동산 시장의 핵심인 센텀시티 생활권으로 관심이 높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서 ‘부산 센텀 푸르지오’를 15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했다.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지하 4층 ~ 지상 28층 규모의 아파트 6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에 따른 타입별로 59㎡ 48세대, 74㎡ 204세대, 84A㎡ 206세대, 84B㎡ 102세대, 총 560 세대로 이루어져있다.
◇센텀시티의 생활편의시설 이용 편리=부산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부동산 시장은 해운대구 센텀시티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Bexco, 영화의 전당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밀집하여 있기 때문이다.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과정교(수영4호교)가 개통하면서 센텀시티의 풍부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코스트코, 효성시티병원, 연제경찰서, 부산소방본부 등 생활기반시설들도 주변에 있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변 환경과 편리한 교통환경에 다양한 학교까지=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단지 주변으로 조성된 수영강 산책로와 자전거도로, 수영환경공원 등 수영강변 개발로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강, 센텀시티 야경 및 장산을 바라볼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
또한 도시고속도로 망미램프 및 원동 IC를 통한 도심외곽 이동이 편리하며 수영4호교 개통으로 센텀시티 접근성이 향상돼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좌수영로, 과정로, 고분로, 해운대로를 이용해 도심지내 이동 역시 편리하다.
그리고 부산 센텀 푸르지오 인근에는 부산 외국어고, 부산 과학고 등 특목고가 위치해 있으며, 토현 중, 고교와 남일고교 등이 있어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

◇조경, 수납 등 특화상품 적용=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다양한 특화 설계 적용으로 생활의 풍요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칠엽수로 녹음을 조성하고 산책로와 운동공간을 도입해 숲속을 거니는 기분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내는 에코-힐링공간인 힐링 포리스트와 유즈센터와 연계된 잔디마당으로 입주민들에게 푸른 단지를 제공한다.
또한 단지내 운동공간과 연계돼 노년층과 아이 등 다양한 연령대가 어우러질 수 있는 휴게공간인 ‘로맨스 가든’을 조성했다.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 적용도 눈에 띄는 점이다.
확장형 선택시 주방에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며,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설치해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한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확장시 별도 선택 가능한 옵션(유상)으로 유아기, 학령기, 부부 중심 등 입주자의 생애주기에 맞는 붙박이장을 제공한다.
분양문의 : 1588-64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