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와 도기를 하나로”
“비데와 도기를 하나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5.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바스, ‘스마트렛’ TV CF 선보여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대림바스 스마트렛’의 TV CF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림바스는 이번 CF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 주력 사업인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F 내용은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 제품과 서비스의 우위성을 전달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이번 CF에서는 기존 분리형 비데와 비교했을 때 뛰어난 위생성과 기능,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만의 장점을 극대화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더불어, 대림바스의 상징인 북극곰 ‘베코’를 광고 전면에 내세워 친근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대림바스는 이번 신규 TV CF 론칭을 기점으로, 스마트렛의 비데 렌탈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활동 역시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TV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꾸준한 매출 실적을 보이는 ‘일체형 프리미엄 비데’ 사업의 성장속도도 빨라질 전망이다.
대림바스의 마정민 과장은 “이번 CF는 대림바스의 상징인 북극곰 베코의 친근한 모습을 통해 스마트렛 비데 렌탈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리고자 기획됐다”라며, “새로운 TV CF의 방영은 그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온 스마트렛 비데 렌탈 사업의 성장을 한 단계 진일보시키는데 일조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