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고양 삼송ㆍ원흥 공동주택 4필지 파격 분양
LH, 고양 삼송ㆍ원흥 공동주택 4필지 파격 분양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2.05.0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개월 거치 5년 무이자로 공급조건 대폭완화, 최대 9% 가격인하 효과로 사업성 크게 개선

서울과 연접한 입지조건, 쾌적한 주변환경으로 실수요자 관심 고조
도시형 공장등 충분한 자족시설로 생산기능을 겸비한 활기찬 도시

▲ 고양 원흥 및 삼송지구 지역도
LH는 고양직할사업단(단장 노홍렬)은 보금자리 시범지구인 고양원흥지구(2필지)와 미니신도시급 규모의 고양삼송지구(2필지) 공동주택용지를 대금납부조건을 대폭 완화하여 재공급한다고 밝혔다.

18개월 거치식 5년 무이자분할납부 조건으로 건설사의 초기자금부담을 덜었으며 선납할인을 감안하면 기존 공급조건에 비해 최대 9%의 토지가격인하 효과가 있어 공동주택의 사업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 고양 원흥 및 삼송지구 지역도
고양삼송지구와 고양원흥지구는 국립공원 북한산, 서오릉, 서삼릉, 한양CC, 뉴코리아CC 등이 인근에 있어 주변환경이 쾌적하며 지구 내 풍부한 녹지와 하천을 이용하여 친환경적인 삶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도시형공장등 충분한 자족시설계획이 수립되어 있어 양 지구의 생산기능을 높여 활력이 넘치는 젊은 도시로 성장이 기대된다. 

기존 3호선 삼송역 외에도 삼송지구 내 지하철3호선 원흥역(삼송역과 원당역 사이)과 원흥지구 남측에 경의선 강매역(행신역과 화전역 사이)이 신설될 예정이며 고양대로, 외곽순환고속도로(고양IC, 통일로IC) 및 제2자유로와 가깝고 지구인근으로 서울-문산간고속도로 행신 IC, 강매IC-원흥역간 도로 신설, 신도시-신사동간 도로 신설, 통일로 확장, 서오릉로 확장, 화랑로 확장 등이 계획되어 있어 교통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 고양원흥지구 조감도
서울시 경계로부터 약 3Km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고양원흥지구와 서울시와 연접한 고양삼송지구는 광화문 중심업무지구까지 12Km대로, 출퇴근시간대에도 차량으로 3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수요층이 두터울 것으로 전망된다고 LH는 밝히고 있다.  

5.11일 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을 통해 신청접수 및 당첨자 발표가 이뤄지며 계약은 5.1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LH 토지청약시스템의 매각공고를 확인하거나 고양직할사업단 판매부(☎031-960-987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