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아이디어, 제품 개발에 활용”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연령에 따라 거실을 개조해 주는 이벤트와 고객들이 자신의 거실을 사진을 올려 자랑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첫 번째 거실개조 이벤트에서는 현재의 거실사진과 함께 사연을 한샘 홈페이지에 접수한 고객들 중에서 총 4명을 선정해 자녀의 연령에 따른 맞춤 거실을 개조해 주는 이벤트로 사연은 30일까지 접수한다.
개조할 거실의 타입은 자녀의 연령에 따라 미취학 자녀, 초등학생자녀, 중고등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 구분해 개조해 줄 계획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거실자랑 이벤트는 잘 사용하고 있는 본인의 거실공간을 사진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천, 댓글, 스크랩 및 전문가 평가 점수를 합산해, 베스트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한샘인테리어 제품과 향후 한샘인테리어 제품 개발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추천이나 댓글, 스크랩만 해도 30명을 추첨해 한샘몰과 한샘 플래그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한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에 따라 가족의 공동공간인 거실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잘 활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실제적인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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