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경기도미술관 바닥재 협찬
이건산업, 경기도미술관 바닥재 협찬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4.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색감ㆍ질감 살린 강화마루 ‘라미에’ 시공

이건산업(사장 이춘만)의 마루 전문 브랜드 이건마루는 경기도미술관 ‘크로스 장르전’에 바닥재를 협찬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6월 10일까지 경기도미술관에서 열리게 될 ‘크로스 장르전’은 우리나라 현대 미술관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본격적인 모던 가구 디자인 전시로, 20세기 초에 만들어진 동서양 가구 1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관련 한스 베그너, 아르네 야콥센, 핀 율과 같은 디자이너의 진품을 살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건산업은 경기도미술관 기획전시관 전체(130㎡)에 이건마루 ‘라미에(LAMIE)’ 프라임 라인 중 ‘Oak(오크)’를 협찬했다.
이건마루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라미에는 유럽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급 강화마루로, 다양한 건축물의 인테리어 바닥재로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Oak(오크) 색상은 기존 나무 색감, 질감을 그대로 재현해 전시된 가구들과의 전체적인 조화와 고급스러움을 살리는데 일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라미에’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시공성’으로,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유니클릭, 베링거 클릭 시스템을 이용해 조립 시공이 가능하다”며, “바닥재의 교체가 빈번한 미술관의 특성상 시공과 철거가 간편하면서 마루의 강도도 높은 이건마루 라미에가 시공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