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시설업협동조합, 1박2일 ‘단체표준 워크샵’ 성황리 마쳐
공원시설업협동조합, 1박2일 ‘단체표준 워크샵’ 성황리 마쳐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2.03.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하는 MAS 등록 절차와 기준’ 등 다채로운 교육강좌 열어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은 경기도 용인에 소재한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1박2일간 ‘2012 단체표준 책임자(부서장) 의무교육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노영일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원시설 제품에 대한 단체표준화 사업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석한 교육생에 대해 감사드리고, 단체표준사업은 국가표준화사업만이 아니고 조경분야의 고유업종 확립과 국가조달물자 구매사업의 일환인 만큼 오늘 이후부터 각사의 임직원분들은 차질없이 철저한 준비를 해서 단체표준 인증 시스템 구축에 매진해 달라”고 말했다.
워크샵 첫째 날은 조합업무와 관련해서 조합 강성우 전무가 ‘직접생산확인제도’ 및 ‘소액수의계약 추천제도’를, 에스엔큐솔루션 박영환 대표가 ‘단체표준인증제도와 기준’을, 박권홍 강사는 ‘긍정심리가 행복을 창출한다’라는 교양강좌가 진행됐다.
둘째 날은 조합 이상신 단체표준 전문위원이 ‘단체표준 실무와 취득 Ⅰ,Ⅱ부’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이수재 단장이 ‘어린이놀이기구 안전기준제도와 기준’을, 한국MAS협회 정해용 본부장이 ‘직접하는 MAS 등록 절차와 기준’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이날 교육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은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2012 단체표준 책임자 의무교육 워크샵’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