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산업, 광교 C1 블록 호반베르디움 분양
호반건설산업, 광교 C1 블록 호반베르디움 분양
  • 김덕수
  • 승인 2011.11.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신도시 중심,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 바로 앞
 

호반건설(대표이사 최종만)은 광교신도시 C1블록(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C1블록)에 호반베르디움과 광교 호반메트로큐브를 12월 9일(예정) 분양한다.
호반건설의 C1블록은 지하 4층~지상 29층 총 9개동,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아파트) 508세대와 광교 호반 메트로큐브(오피스텔) 340실, 80,487.50m²의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은 107㎡(구 42형) 121세대, 116㎡(구 45형) 387세대 중대형 총 508세대가 분양되고, 광교 호반 메트로큐브는 26~35㎡ 10개 타입 340실을 12월 초 분양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 여건 때문에 수 개월 전부터 분양 문의가 계속 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입주 예정일은 2015년 2월(예정)이고, 견본주택은 분당 주택전시관 2층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031-713-8100

◇뛰어난 입지와 편리한 교통= 광교 C1블록(호반베르디움+광교 호반메트로큐브)은 입지 여건이 매우 뛰어나다.
광교신도시의 중심부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 2016년 예정)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광교 테크노밸리, 남쪽으로는 에듀타운과 서울 강남 진입의 게이트 역할을 하는 통합환승센터와 인근에 경기도청 행정타운, 법조타운, 에듀타운, 컨벤션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 용인서울고속화도로 등 뛰어난 광역 교통망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고, 신분당선 및 용인서울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쾌적함과 개방감 뛰어나=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은 판상형 위주 배치, 남향 위주의 세대 배치로 자연 채광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3면 개방형 평면(전체의 54%)을 적용해 개방감도 뛰어나다.
판상형(ㅡ자)에 가까운 구조로 배치해 세대 내 통풍 및 환기가 우수하고, 세대 내 바람의  흐름까지도 고려해 열고 닫기 쉬운 ‘개폐가 가능한 슬라이딩 창호’를 설치함으로써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 예비 인증을 받아 에너지를 절감한 그린아파트를 선보인다.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풍부한 넓은 녹지공간도 눈에 띈다.
77%의 높은 전용률(일부세대 제외)로 입주자들이 세대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넓은 동간거리와 단지 내 바람길 확보, 뛰어난 외관 디자인의 고품격 단지로 특화 설계를 했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 2천987㎡(세대당 약 1.78평)의 넓은 커뮤니티 공간도 특징이다.
세대 현관의 넓은 수납공간, 주방 팬트리(일부 세대 제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테라스형 오피스텔=광교 C1블록 호반 메트로큐브(오피스텔)는 10개 타입으로 총 340실이 제공된다.
외부 발코니 공간(테라스형 오피스텔에 한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향과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한 설계를 도입했다.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 1분 거리에 있는 편리한 교통과 인접한 경기도청사(예정) 및 광교테크노밸리 종사자 등의 풍부한 임대 수요로 인해 광교신도시 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다.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상업시설=광교신도시 C1블록은 CBD내 업무, 주거, 교통의 중심지로 핵심 상권이다.
약 15m 폭의 공공보행통로를 중심으로 조성되는 상업시설은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 쇼핑몰로 개발된다.
또한 지하층에는 대형마트가 입점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쇼핑과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광교 최초로 선보이는 복합타운 호반건설 C1블록 호반베르디움과 호반 메트로큐브는 뛰어난 입지와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는 광교신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지만 분양가상한제로 인해 분양가격이 매력적이다.
더욱이 9월부터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내 공공택지의 전매제한 완화조치로 인해 전용 85㎡초과 아파트인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은 전매기간이 계약 후 1년으로 단축되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