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전문공조 우수상 수상
‘2002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전문공조 우수상 수상
  • 승인 2002.11.16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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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건설공제조합이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한 ‘2002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은 고객서비스 개선활동과 경영성과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13일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올해 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서비스 혁신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문조합은 지난 7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Best Business Partner’라는 고객만족 비전과 행동규범을 선포하고 고객지향적인 인재육성과 평가시스템 운영 및 신상품 개발, 보상프로세스 개선 및 유형별 서비스 제공 등 CS(고객만족)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만족을 위한 의견과 요구를 수집·처리하는 e-CSM시스템을 구축하고 CS실천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전사적인 고객만족활동을 펼쳐 이번 서비스혁신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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