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비엔비글로벌
<기업탐방> 비엔비글로벌
  • 승인 2009.12.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삭기에 누구나 쉽게 장착 가능
골재 석산, 건설폐기물 현장 등 일반적으로 돌을 깨는 장비는 흔히 조크러셔 또는 콘 크러셔 라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기존 골재를 깨는 장비와 달리 획기적인 신선한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련업계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다름 아니라 크레인 등 건설기계를 수입전문 업체인 (주)비엔비글로벌(대표: 허혜승)이 이탈리아 MB사로부터 한국 독점 총판계약을 맺고 굴삭기에 버킷부문에 장착할 수 있는 신개념 ‘MB 버켓크라샤’를 오는 29일 경기도 김포시에서 장비시연회를 개최한다.
MB버켓크라샤는 일반 굴삭기에 장착하여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탁월한 이동성이 우수하다.
따라서 굴삭기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작업장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비엔비글로벌 허혜승 대표는 획기적으로 선보이는 골재 파쇄 장비인 ‘MB버켓크라샤’에 대한 성능 검증을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에 대한 신뢰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편집자 주>

■이탈리아 MB사는 어떤 회사인가.

2001년에 Breganze라고 불리는 Vincenza의 작은 마을에서 MB S.p.A.는 설립되었다.
MB는 곧 전세계적으로 제품들을 요청받으며 시장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회사는 특히 포크레인을 위한 jaw action bucket crushers를 만드는 vertical specialisation를 자랑으로 내세웠다.
이러한 혁명적인 제품이 ‘Made in Italy’마크를 달았다.
회사 설립자들은 이기는 선택을 했고, 발전의 시작을 만들었다.
혁신과 테크니컬적인 끊임 없는 탐구를 진행한 덕에 MB제품은 연간 매출액이 2천5십만 유로나 되는 국제적인 기업이 되었다.
MB는 지금 100여개국 이상의 나라들에 물건을 수출하고 있으며,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MB사 가치

엔지니어링 분야에 대하여 철저한 지식과 연구개발에 대한 한결 같은 투자.
이것이 회사의 기초를 이루는 키포인트며 MB를 지금의 자리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그들의 직업에 대한 투철한 장인정신은 절대적인 지지를 얻었다.
MB S.p.A의 각 제품은 혁신, 효율, 전문화, 다기능성, 안전성과 신뢰성 이러한 MB 고유의 가치에서 나온다.
현재 디자인 연구와 건축부문 테크놀러지에 있어서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예로 간주되고 있다.
MB社에 대단한 만족감을 안겨준 것은 제네바의 Gran prix of the International Exhibition of Inventions에서 1위를 한 것이다. 이 이벤트에서 회사는 700여개 이상의 발명품과 45개국에서 온 650여개 사와 다투어 승리했다.
20년 동안 제네바 Exhibition에서 이탈리아는 1위를 선점하지 못했다.
이 수상은 MB에게 대단한 긍지를 심어주었으며, MB사를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MB사의 제품

MB 버켓 크라샤는 굴삭기에 장착, 유압 시스템을 이용하여 8톤 이상 굴삭기에 장착 가능하며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발파 작업, 일반적인 건축 공사, 재건축, 굴삭기를 이용한 폐자재 처리, 토목, 도로 공사, 채석장과 광산, 환경정리 작업과 암석 파괴 작업 등 다양하다.
MB 버켓 크라샤가 대규모 생산으로 이끌어 내는 다양성과 장점은 강철을 제외한 어떤 종류의 소재라도 현장에서 바로 분쇄하여 트럭에 싣거나 분류해 보다 빠른 작업을 가능하게 하고, 매립지를 거칠 필요 없이 비활성 및 건축 폐자제의 활용이 가능하여 지출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점이다.
하역에 적용된 1,300 대기 압력이 추력에 의해 위턱에 도달하면 강철을 제외한 어떤 종류의 재질이던 분쇄해낸다.
MB S.p.A의 버켓 크라샤는 8톤 이상 모델에 장착 가능한 4개 모델로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뛰어난 유연성을 지닌 버켓 크라샤는 크고 작음에 구애 받지 않고 철거 작업, 일반적인 토목 작업, 현장 소재 재활용을 가능하게 한다.
MB 제품의 고능률성은 빌딩에 극한하지 않고 굴삭 작업, 토지 개량, 포도밭 개간, 쇄석 같은 특별한 응용분야에 효율적이다. 또한 MB의 모든 모델에 철물 분리에 대한 자선 장치도 개발했다.
MB의 자선장치는 지속적인 연구로 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분쇄 및 비활성 소재로부터의 철물 분리 작업을 단순화 할 수 있으므로 재료의 재판매를 가능케 하는 것이 목적이다.
MB사는 첨단 기술과 연구로 고객 전체에 비용 절감과 환경 보호의 혜택을 주기 위해 기존제품의 성능개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계속 할 것이다.

(www.mbcrush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