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강화, 모범중소기업인 대통령 표창
미주강화, 모범중소기업인 대통령 표창
  • 박상익 기자
  • 승인 2007.05.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과 함께 20년 이상의 다양한 노하우
인공폭포 조경시설물 업체인 (주)미주강화(사장·윤복모)가 지난 14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제19회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중 모범중소기업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고 산업자원부가 지원하는 유공자 포상 중 모범중소기업인 표창은 건전한 기업가정신으로 경영혁신, 기술개발 및 시장개척 등에 적극 노력해 타기업에 모범이 되는 기업경영 5년 이상의 중소기업 대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특히 수공기간(최소 20년이상), 경영혁신 및 경쟁력, 사회적 책임, 고용창출기여도, 재무제표, 기술개발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야 수상할 수 있다.

미주강화는 특허2건, GQ-066 인공암 국제규격서 마련, 성능인증 등의 기술개발과 대표이사의 25년 수공기간, 경영혁신 및 경쟁력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미주강화 어떤 곳=1985년 환경친화적 조경시설물 창조라는 모토를 갖고 출발해 인공폭포, 인공암, 워터 슬라이더, 조형물 분수를 제작, 시공하는 업체로 주공 평택이충지구 인공폭포를 비롯해 안양시 병목안 인공폭포, 울산 대공원내 인조암, 서울숲 조성공사 중 인조암을 제작 설치하는 등 다수의 실적을 남겼다.

◇인조암 패널 우수제품 마크인 GQ인증=영국, 일본 등과 동일한 규격인 GQ-066 GFRC/GRSC인조암 패널은 20MPa(N/m㎡)이상 (KS F2476-’02)의 휨강도로 기존의 제품보다 무게가 가볍고 강도가 강해 영구시설물이 가능하다. 또한 기계화ㆍ자동화 방식으로 일정한 품질의 패널생산이 가능하다. 설계서에 준해 제작이 가능하며 성형 및 설치가 용이해 시공비를 절감할 수 있다.

GQ-066 규격 GFRC/GRSC인조암 패널은 GQ규격에 맞는 AR-GLASS를 사용해 제품의 경량화와 강도를 강화시켜 크랙을 방지할 수 있다.

박상익 기자 4242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