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 빈곤아동 글.그림잔치 개최
우림건설, 빈곤아동 글.그림잔치 개최
  • 윤경용 기자
  • 승인 2006.08.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림건설(대표이사 심영섭)은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공동으로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서울메트로미술관에서 “내 안의 빛이 세상을 환하게 해요”라는 주제로 글잔치 그림잔치를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빈곤아동 글잔치 그림잔치 시상식과 공연콘테스트, 그림전시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겼다.

4년 전부터 임직원 공부방 자원활동과 로뎀의 집, 민들레 쉼터 집수리 사업 등 빈곤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우림건설은 2003년부터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글잔치 그림잔치를 공동주최로 진행해 왔다.

이번 글잔치 그림잔치는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의 86개 지역아동센터에서 1595명의 빈곤가정 아동, 청소년, 교사들이 참가했다.

우림건설이 글잔치 그림잔치를 함께하는 이유는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공헌 취지에 맞게 빈곤지역의 어린이, 청소년에게 일상에서의 행복과 꿈을 표현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행사를 공동주최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강명순 목사는 "기업이 일회적이지 않은 미래세대를 위한 노력을 장기적 안목에서 실천하는 것은 바람직한 모습이며 특히 빈곤아동들의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진행되는 이 행사는 더욱 의미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윤경용 기자 consra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