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2월 국제건축박람회 개최
올 12월 국제건축박람회 개최
  • 승인 2002.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설계/시공 솔루션 한자리에
국내외 건축관련 선두 업체들이 제안하는 설계/시공 분야별 혁신적 솔루션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국제건축박람회(KIBEX2002 : Korea International Building Exposition)가 올 12월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된다.
SBA Consulting Korea가 주최하는 이 박람회는 12월 4일부터 5일간 치러지며 건축산업분야 국내외 200여 업체가 참가해 건축 설계와 시공에 대한 실증적인 아이디어를 분야별 컨셉관 형태로 보여주게 된다.
욕실/마감재 컨셉관, 더블스킨시스템을 사용한 외장재 분야와 선조립 철근분야, 거푸집 대용제품에 타설 장비 및 One-stop 마감을 결합한 분야를 주요 아이템으로 하는 이 박람회는 학계와 주요 국내기관, 설계사무소가 공동 기획하고 메이저 시공/자재 업체들이 참여하여 업계의 최신경향과 기술들에 대한 구체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제안하게 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건축산업에 종사하는 관련 전문인들에게 분야별로 전시된 국내외 건축관련 자재, 공법, 서비스 등을 공정하게 비교/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출품업체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과 영업상담기회를 마련하게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